이용후기

시골자매님의 실제 이용후기

굿타임관리자 0 2,154
굿타임렌트카
GOODTIME RENTCAR

 



주말 급 다같이 떠난 포항여행, 오빠가 출근했다가 오고 우리는 하루와 함꼐 가야해서
엄마아빠차나 맹이차 말고 렌트를 해서 조금 큰차로 움직이기로 했다. 
어디로 예약을하지 알아보다가 부산에서는 오래되었고, 또 규모도 큰 굿타임 렌터카로 떠나기로 했다.
렌트카는 서면에 본점이 있고,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고 있는 곳까지 차도 가져다 주고 
가져간다는 점과 새차들이 있고 차량관리가 잘되어서 안정하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다.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가면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하기 쉬웠다.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엄청난 운전 배테랑 맹이님께선 벌써 30을 바라보는 나이라 ㅋㅋㅋ
대여자격은 걱정 없었고, 보험같은 부분을 자세히 확인하고 예약을 진행했다.




다양한 차들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다보니 선택의 폭도 넓고 너무 좋지만
결정장애자에게는 크나큰 시련, 하지만 다행이 답정녀 맹이가 있어서 바로 선택이 가능했던 날.
카니발도 가격이 저렴해서 고민했는데 오빠는 또 따로 차를 들고 오다보니 그냥 K9이나 그랜져로
렌트를 하기로 하고 예약을 하려는데 흐흑. 인기 많은 곳은 역시 미리 예약이 필수.

이미 차가 다 빠지는 바람에 안되나 싶었는데 다행히 혼다 어코드가 한대 남아서 
어차피 1박2일 여행이라 24시간 사용이라 가격차이도 없다며 춘천해주신 혼다 어코드로 쵸이스 !
뭔가 더 튼튼할 것만 같은 혼다차를 렌트라하고 나니 하루와 함꼐 가는 길이 더 든든해진다.




직접 있는 곳까지 가져다준다는데, 맹이가 서면지나는 길에 차를 찾아서 오기로 했었다.
서면NC백화점 근처인 서면의 중심가에 있어서 직접 찾으러 가는 분들도 부담없을 위치였다.
이렇게 작은 차를 타시는 분들도 여기 주차가 가능해서 차고지에 차를대놓고 렌트를 했다가 
차를 반납하고선 자기차를 타고 집으로 숑-가기도 좋다.




이런저런 자세한 설명들을 듣고 직원분과 차 상태도 확인하고 계약서를 작성했다.
뭣보다 손님보다 더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친절하신 모습에 너무 감사했다는 맹맹.

나중에 차를 보는데 차가 겉도 그렇고 실내까지 너무 깨끗하고 좋은 향기가 솔솔이라
여행가는 설레임에 기분까지 좋아졌다 ೕ(˃̵ᴗ˂̵ ๑)ೕ(˃̵ᴗ˂̵ ๑)ೕ(˃̵ᴗ˂̵ ๑)


Comments